2020년 8월 22일 토요일

숨어있는 공룡이 나타나요! 공룡탐험~ 콩순이 워터스케치북 숨은그림찾기 놀이 사랑이와 승리가 너무 잘 찾네요 ㅋㅋㅋ [사랑아놀자 LOVE&TORY]


Tags :
공룡이
동영상
유튜브
ㅋㅋㅋ
사랑이와
[사랑아놀자
공룡탐험~
콩순이
너무

LOVE&TORY]
숨어있는
나타나요!
놀이
워터스케치북
승리가
숨은그림찾기
찾네요









1907040538



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유익한 자료 또는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도움이 되셨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.
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고,
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셔도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.





유명인들의 좋은 명언들 보고 가세요!^^;


내가 죽고 나면 사람들은 내 무덤에 쓰레기를 집어던지겠지만, 결국에는 역사의 바람이 그 쓰레기들을 사정없이 모두 쓸어낼 것이다.
- 이오시프 스탈린


절대적인 권력은 절대적으로 타락한다.
- 액턴 경 (Lord Acton)


다른 증명이 없다면, 전방의 소대장이 올바르고, 후방의 사령관이 틀렸다.
- 콜린 파월






My Blog URL : vince61913126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